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앨리스 곽시양 결혼 복근 나이 키 여자친구 여친 고향
    카테고리 없음 2020. 9. 12. 23:15

    앨리스’ 주원과 곽시양이 샤워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답니다. 2020년 8월 25일 오후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답니다. 이날 백수찬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희선, 주원과 아울러서, 곽시양, 이다인이 자리에 참석했답니다.

    탤런트 주원은 고난이도 액션 장면에 대해 “사실 굉장히 액션신이 많은데 액션신이 요번에 어려웠던 것 같다. 진겸이는 무감정증이랑 주먹도 대충할 것 같은데, 진겸이 감정이 끝까지 올라올 때 하는 액션이 많았던 것이다. 그래서 감정적으로 어려운 액션이 많았다”라고 말했답니다.

    이어 “자동차에서 뛰는 신이 있었는데, 시양 씨도 똑같았을 텐데 신기하고 힘들었던 것이다. 아무튼 보시면 아실 것 같다. 공을 많이 들였구나 싶을 것 같아 보인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아울러 복근을 공개한 샤워신에 대해 주원은 “원래 샤워신은 없었던 상황이다. 감독님이랑 미팅을 할 때 매번 운동을 하고 갔다. 감독님이 운동하고 가니까, 그렇게 운동할 거면 샤워신을 하자고 했다”라고 깜짝 폭로했답니다.

     

    이에 백수찬 감독은 “너무 열심히 운동을 하길래. 샤워신을 하자고 했던 것이다. 특장점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털어놓았다니당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